Search

도경완 사주 공개…머슴 팔자, 다산의 운 有(슈돌)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슈돌'에서 도경완 아나운서의 사주가 공개됐다.

17일 재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경완과 샘 해밍턴이 광희의 선물로 박성준 역술가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성준은 도경완에게 “아내와 사주를 봐드리겠다”며 “원래 도경완 님은 사주로 봤을 때는 머슴으로 태어났다”고 말했다.

박성준은 “처 자리에 마님 같은 여자가 들어와 있다.

줄곧 잡혀 살고 머슴처럼 일한다. 이 궁합은 아내분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약간 기죽는 궁합이다”며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위축이 된다. 가끔은 반항해보지만 안 되는 걸 알고 참고, 견디고 버티면서 속병이 생긴다”고 설명했다. 이에 광희는 “이거 몰카냐”며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내 박성준은 “다행인 건 장윤정 님은 기본적으로 남편에 대한 존중과 존경이 있어서 본인을 덜 잡는 거다”며 “만약 다른 여자분을 만났다면 훨씬 더 혹독하고, 처참하고, 약간 비참하게 잡혔을 거다"며 덧붙였다

이에 도경완은 “장윤정을 만난 걸 감사하게 생각하라는 거라는 거냐”며 자신의 사주를 다시한번 되새겼다.

또한 박성준은 작년 말부터 40대 중반에 도경완의 운이 열린다며 “마님을 모시지만 나도 괜찮을 수 있다”고 말했다. 여기에 더해 ‘다산의 운’이 있다는 말에 기뻐하며 “마님”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도경완은 최근 KBS에 사의를 표명했다.

skyb1842@mk.co.kr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도경완 사주 공개…머슴 팔자, 다산의 운 有(슈돌)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8Oipue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도경완 사주 공개…머슴 팔자, 다산의 운 有(슈돌)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