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트레저 "션 마라톤 참여…인성 및 선한영향력 고민 多" - 매일경제

santeolahraga.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신인 그룹 트레저가 '인성'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했다고 밝혔다.

7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트레저(TREASURE) 'THE FIRST STEP : CHAPTER ONE' 데뷔 기념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렸다.

지난해 빅뱅, 아이콘, 양현석 등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를 둘러싸고 각종 사건사고가 많았던 만큼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YG표 신인 아티스트인 이들에 대한 '인성교육' 관련 질문이 나왔다. 이에 리더 현석은 "책을 많이 접하고 있다.

우리끼리 그런 이야기를 굉장히 많이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어떻게 하면 우리가 더 선한 영향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 션 이사님이 하시는 마라톤에도 참여했다. 계속해서 우리가 도움 드릴 수 있는 부분을 공부하고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7년 연습생' 방예담은 "오랜 연습 기간을 거치면서 많은 성장할 수 있었다. 초조하거나 불안하다기보다는 스스로 뿌리내리기 작업 하는 과정이라 생각했다. 인성적으로나 실력적으로나 성숙할 수 있었고, 오래 걸린 만큼 더 좋은 퀄리티로 팬들을 만날 수 있으리라 생각해다"고 말했다.

트레저는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블랙핑크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그룹이자, 빅뱅, 위너, 아이콘에 이어 5년 만에 선보이는 YG 보이그룹이다.

자체 제작 서바이벌 프로그램 'YG 보석함'을 통해 선발돼 구성된 12명의 멤버들은 올해 초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데뷔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THE FIRST STEP' 시리즈는 12개의 빛나는 점이 모여 하나로 완성된 트레저가 세상을 향해 내딛는 첫걸음을 상징한다. 12명의 멤버들이 겪어가는 수많은 '처음'을 담아갈 예정으로, 첫 앨범 'CHAPTER ONE'에서는 처음 사랑에 빠진 어린 소년의 감정을 이야기한다.

트레저 데뷔 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ONE'은 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syon@mk.co.kr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August 07, 2020 at 09:56AM
https://ift.tt/2DxAO1w

트레저 "션 마라톤 참여…인성 및 선한영향력 고민 多" - 매일경제

https://ift.tt/3dWpRno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트레저 "션 마라톤 참여…인성 및 선한영향력 고민 多"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